ABOUT ME

Yesterday
Total
  • 덕적도 비조봉(20141003~4) 1
    산행 과 여행/우리나라 섬 투어 2014. 10. 5. 08:54

o 일 시 : 2014.10.3.(금) 05:30 ~ 4(토) 21:00

o 교 통 : 명일역(첫차 05:34) - 종로3가역 - 동인천역 - 택시 - 연안여객터미널 - 여객선(시스타호 11:00)

- 덕적도(12:30) - 마을버스 - 서포리해수욕장(비박) - 일출산행(05:30, 비조봉) - 서포리해수욕장(조식)

- 비조봉능선산행 - 해수욕장트레킹 - 덕적항(중식) - 여객선(시스타호(17:00) - 연안여객터미널(18:30)

- 버스(24번) - 동인천역(급행열차) - 신길역 - 명일역

o 산 행 : 비조봉 일출 산행(05:30), 비조봉 암릉산행 및 해안트래킹(10:00 ~ 14:00)

o 누 구 : 4050그린산악회 46명(비박 20명, 민박26명)

o 후 기 : 한국의 갈라파고스라는 굴업도를 갈려고 출발 했지만 기상악화로 연안여객터미널에서 2시간을

기다렸지만 굴업도행은 덕적도에 가봐야 한다기에

덕적도에 도착 했지만 굴업도행은 출발못해 덕적도에서 투어하기로 했다

덕적도는 수련원이 있어 몇번이나 갈려고 했지만 기회가 되지 않아서 이제 왔으니 멋진 시간을 가져보았다

덕적도는 울릉도의 1/3크기로 인천광역시 옹진군 덕적면소재지의 제일 큰 섬이다

부속섬으로는 소야도, 먹도, 선갑도, 문갑도, 각흘도, 지도, 굴업도등이 있다

서포리해수욕장에서 텐트를 치고 오랫만에 비박을 했다 별이 총총 내리는 멋진 밤을 보내고 아침

일출산행과 조식후 다시 비조봉 암릉산행 및 해안트레킹을 했다 먼저 첫날 사진을 올려본다

동인천역 광장에 설치된 인천아시아대회 안내 조형물

덕적도행 시스타호

연안여택터미널에서

바다위에 설치된 인천대교

덕적도항에 도착

서포리 해수욕장

텐트를 설치하고서

서포리해수욕장 산책

서포리해수욕장에서 바라본 덕적도 최고봉 비조봉

서포리 선착장

바닷물이 빠지고 있다

서포리 선착장 산책로

서포리 선착장에서 바라본 서포리해수욕장

서포리해수욕장 조형물

야영장에서 저녁만찬

날이 저물도록.....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