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우정사업본부 시산제(1/16)
    우정사업 홍보/우정사업이야기 2016. 1. 17. 10:35

o 일 시 : 2016. 1.16(토) 06:30 ~ 23:00

o 교 통 : 버스(30-3) - 길동(370번) - 광화문 - (전세버스) - 제천휴게소 - 화방재 - 유일사 입구

(산행) - 당골 - 태백시(뒤풀이 석식) - 죽전휴게소 - 양재 - 광화문 - 370번 - 상일(30번)

o 코 스 : 유일사 입구 - 능선 샛길 - 능선 - 장군봉(천제단) - 한배검(천제단) - 대간길(천제단, 시산제)

- 백두대간길 - 문수봉 삼거리 - 명경사 - 능선삼거리 - 당골 - 주차장

o 기 타 : 우정사업본부 2016년 시산제가 우본산악회 주관으로 태백산 천제단에서 있어서 회원으로 참석했다

본부장님 참석에 본부직원들 대거 참석으로 130여명이 참석 했다 강원청과 태백우체국 직원들의

수고로 도착하자 마자 오뎅국과 커피를 맛있게 먹었다

11시 산행 출발하니 엄청난 인파로 등산로가 많이 밀려 정상까지 2시간 소요되었다

장군봉 천제단과 한배검 천제단엔 많은 등산인들로 시산제가 힘들고 대간길에 있는 천제단에서

우정사업 안전을 기원했다

시산제후 간단한 간식으로 요기 하고 당골로 내려와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근무중 마지막 시산제가 될것 같아 올해 회장으로 추대된 보험사업단장님을 만나 산악회 관해서 얘기를

나누니 퇴직후도 연락하겠다고 참석 하란다 사진 올려본다

유일사 입구 태백직원들이 마련한 오뎅국과 커피시식

새로난 천제단가는 샛길

계단을 오르는 엄청난 등산객

주목 아래서 우편사업단장님과(1994년에 upu함께근무)

한배검 천제단에 몰린 등산객

대간길 천제단(시산제 장소)

시산제 진행 (강연수 총무)

본부장님, 수행원 일행들과 당골로 내려와 기념촬영

우편사업단장과

당골주차장 각설이 품바 공연

뒤풀이 메뉴

우정사업본부장님 건배

우편사업단장님 건배

우정사업본부 산악회 회장 보험사업단장님과 산악회 관해서 면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