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누가 1,7 운길산 산행(10/9)
    우리가족/신앙생활 2017. 10. 10. 12:32

추석연휴 마지막날인 한글날 운길산 산행을 갔다

어제 주일날 갑자기 결정되어 많은 회원들이 참석 못했지만 좋은 날씨속에 즐거운 산행이었다

휴일이라 차량이 막힐것 같아 교회서 출발 하남로 와서 검단산 입구에서 강변도로를 달려 팔당댐공도교를 넘어 갔다

운길산역에 도착하니 주차요금을 받아서 안으로 더 들어가 거미박물관 가는길옆에 차를 세우고 바로 산행을

시작했다 계곡을 오르니 엄청 가파른 등산로다

땀을 엄청 흘리고 능선에올라 간식을 먹고 조금 오르니 정상이다

정상엔 많은 등산객들이 수종사 방면에서 올라왔다

벌써 정상부근 단풍나무는 붉은 색으로 갈아입었다

수종사서 팔당댐을 감상하고 유기농대회 팔각정을 거쳐 친환경농산물 재배단지를 거쳐

차량으로 오니 4시간이 지났다

중식후 물의정원을 탐방하려했으나 엄청난 차량으로 취소하고 능내리로 와서 막국수로 중식하고

헤어졌다 작은 인원이었지만 즐거운 하루였다

참석자 : 안희탁, 한우찬, 서충렬, 김이규, 구세영, 조창호 계6명

수종사 입구

수종사에서 바라본 팔당호수

수종사 경내

유기농대회 정자아래서

유기농 벼재배단지

유기농재배단지 산책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