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산정호수 트레킹 (4/28)
    산행 과 여행/경기도 2018. 4. 28. 23:10

o 일 시 : 2018. 4.28 (토) 08:00 ~ 19:00

o 교 통 : 버스(30-3) - 잠실역 - 종합운동장역(3번출구) - 대절버스 - 명성산 산정호수 - (트레킹)

- 산정호수 주차장(버스) - 수중궁갈비(단합대회) - 대절버스 - 종합운동장역

o 코 스 : 산정호수 주차장에서 시계방향으로 산정호수 둘레길 트레킹 (간식포함 4km 2시간)

o 누 구 : 재경대구경북산악회원 200여명 (버스 5대 대절, 울릉향우회 6명참석 포함)

o 후 기 : 매년4월 재경대구경북시도민회산악회 등반대회가 도봉산에서 개최하였는데

올해는 단합대회로 하여 명성산 산정호수 둘레길 트레킹과 등룡폭포 왕복산행중 향우산악회별로

실시하기로 하여 우리향우들은 둘레길 트레킹을 시계방향으로 했다

좋은 날씨속에 산책하는 기분으로 걸었고 오랫만에 고향항우들이 많이 참석하여 즐거움을 더했다

트레킹후 차량이동하여 포천이동갈비로 맛있게 중식을 하고 행운권을 추첨하고 오후 4시경 출발했다

많은 향우들의 찬조로 경품도 많았고 소갈비도 맛있게 먹었다 하루 즐거운 시간이었다

Designed by Tistory.